2020-09-26 23:05 (토)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윙’,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디지털위크 11번가 십일절 선물특가
상태바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윙’,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디지털위크 11번가 십일절 선물특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8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에 따르면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윙(ATWOWING, AT271)의 매진이 임박한 상태이며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 더 많은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에이투윙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에이투 첫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모델로 그간의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하고자 ‘1년에 오직 딱 한번 초 특가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를 실시한다. 지난 11월 1일 시작한 이 이벤트는 11일간 11번가 쇼킹딜 십일절 및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디지털위크를 통해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는 내용이다. 파우치증정 이벤트도 적용 중이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에이투윙, AT251, AT231, 유선 이어폰 AT121, 블루투스 스피커 AT9 등 대표 판매상품을 중점적으로 라인업 했다.

에이투 관계자는 “위메프반값특가, 디지털위크, 투데이특가 등 특가이벤트를 할인기간에 맞춰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에 11번가 십일절 쇼킹딜과 함께 진행되는 더블이벤트인 만큼 비용적인 부분에서 고민이던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투윙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5.0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제품은 에이투 AT251제품의 기술력에 업데이트되어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 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보관함은 약 5회완충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 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의 경우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소형스피커 기준 최대출력으로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간에서 에이투 AT9은 가성비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에이투 AT9’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는 신혼부부 출산선물 및 친구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집들이가전제품 등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들 에이투의 모든 제품은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여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어팟 프로 출시와 함께 완전무선 이어폰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이투 AT251제품이 생일선물 및 기념일선물에서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등을 거처 다양한 선물추천으로 선물추천 분야가 바뀌어 가고 있다. 에이투에서는 이에 맞게 다양한 특가세일과 후기작성 시 이어폰 및 파우치 등 무료증정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버즈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및 상위 순위 내에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갤럭시탭,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