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35 (목)
포티넷, 중견기업용 5배 빠른 성능 차세대 방화벽 출시
상태바
포티넷, 중견기업용 5배 빠른 성능 차세대 방화벽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9.22 1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기업용 APT 위협 방어 장비…포티게이트-300D·500D 동시 출시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오늘 2개의 신규 차세대 방화벽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는 중견기업 고객, 대기업의 지점, 지자체 정부 기관, 교육, 그리고 의료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보안 요구를 지원하며 경쟁사 대비 최대 5배 더 빠른 성능으로 무장했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APT 위협에 대한 기본적인 방어 솔루션으로서의 활용이 가능하다. 
 
포레스터 컨설팅 조사 결과에 따르면, 보안 위협이 나날이 진화함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업계 전문가들은 차세대 방화벽이 전통적인 방화벽을 뛰어넘는 보안성과 효율성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나타났다.
 
오늘날 고객사는 제로데이 악성코드와 같은 최신 위협과 암호화 페이로드(Payload) 및 SSL터널 내부 데이터 유출 등의 사이버 범죄자들의 전술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게이트웨이를 원한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무엇보다도 보안 유효성과 성능에 중점을 둔 최신 위협 방어, 샌드박싱 및 많은 관련 기능이 새로운 단계의 차세대 방화벽의 표준이 되어가고 있다.
 
조현제 포티넷 지사장은 “전통적인 레거시 방화벽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위협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자 기업들은 심층적 검사를 제공해줄 차세대 방화벽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며, “신규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는 기업이 기존의 레거시 방화벽과 웹필터링 장비를 하나의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로 통합함으로써 반드시 요구되는 신규 보안 기능을 자유롭게 추가하면서도 여전히 통합된 보안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그야말로 고객을 위한 ‘윈윈(Win-Win)’ 시나리오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