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20:10 (금)
제주도 타이라바 낚시 시즌 시작…팬더레저, 가족·연인과 함께 즐기는 선상낚시 제공
상태바
제주도 타이라바 낚시 시즌 시작…팬더레저, 가족·연인과 함께 즐기는 선상낚시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8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끼를 꿰어 물고기를 잡는 낚시. 낚시는 단순히 낚싯대를 던져 물고기를 잡는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낚시 장르는 매우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낚시꾼들의 손맛을 자극하는 장르는 타이바라 낚시가 있다.

타이바라는 입걸림이 좋게 하고 더 매혹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소재를 이용해 만든 루어다. 타이바라 낚시의 주 대상어는 공격성이 강한 참돔으로, 이외에도 공격성이 강한 모든 바다의 어종이 대상어가 된다.

팬더레저는 타이바라 낚시 이외에도 지깅, 흘림, 갑오징어 낚시, 한치 낚시, 갈치 낚시, 배낚시, 체험낚시 등 선상에서 가능한 모든 장르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팬더레저의 선상낚시를 통해 제주도의 푸른 바다, 눈부신 자연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아이들과도 함께할 수 있어 가족 여행 코스, 연인 여행 코스로도 제격이다.

팬더레저는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 덕분에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펜더레저는 오랜 경력의 선상낚시 전문 선장이 운항하는 9.77톤 22인승으로, 구명조끼와 에어컨 시설 등이 완비돼 있다. 

제주 체험낚시 펜더레저 관계자는 "겨울이 시작되는 시기에는 제주도에서 타이라바 낚시 시즌이 시작된다. 타이라바 낚시도 해 질 녘 피크 타임이 존재하는데, 철수 전 시간대에는 바다가 실망시키지 않는다. 이를 느끼고 싶다면 팬더레저와 함께 타이라바 낚시에 나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팬더레저는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 덕분에 가족이나 연인 등 모든 이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체험낚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팬더레저 체험낚시는 제주시 한경면 신창항에서 출항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