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5 (금)
수입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분당용인, 일산파주가구단지등 전매장 10년 AS 보증 서비스와 가을 맞이 할인 진행 중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분당용인, 일산파주가구단지등 전매장 10년 AS 보증 서비스와 가을 맞이 할인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선선해지며 결혼이나 이사를 미뤄왔던 사람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인 더슬립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전부터 모든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품질보증을 해 10년 AS까지 받을 수 있게 해주다보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분당용인가구단지 포함 전국 8개 매장에서 가을 맞이 파격할인을 진행한다고 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에도 자리잡고 있는 더슬립은 여러 수입매트리스 를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사고 있었다. 명품 브랜드라고 불리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는 물론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썰타, 밀리, 에어룸 등 여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이번 가을 파격할인에 모든 품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날이 선선해지며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게 되며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 여러 수입매트리스 뿐 아니라 프레임도 여러 크기, 원단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전동베드, 모션베드 뿐 아니라 원목프레임, 패브릭프레임, 가죽프레임 등이 진열되어 있는데,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구입할시에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지만,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주문제작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 행사에는 다른 가구들도 포함이 되어 있다. 대전청주가구단지에서는 세라믹식탁과 원목가구를 포함한 여러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구가구단지에선 수입매트리스 와 프레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세트를 구성해놓았다.

여러 브랜드 중 궁합이 좋다는 템퍼매트리스와 전동침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다.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진 템퍼 브랜드는 스프링처럼 여러개가 아닌 한셀로 구성이 되어 있어 전동침대처럼 각을 휘더라도 내장재가 망가지지 않고 금새 복원이 되기 때문에 문제없이 사용하곤 한다.

대구가구단지에서는 패밀리침대와 함께 Q,K 사이즈를 같이 구입할시에 할인을 해주고 있다. 최근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구입하길 바라는 패밀리침대는 대형 프레임에 매트리스 2~3개를 고정해 널찌막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데, 아이가 수면을 취하다 굴러떨어지는 걸 방지하고자 저상형으로 해서 구입하곤 한다.

또한 부산김해가구단지에서는 성장기 아이나 위생적인 부분에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편백나무프레임과 SS사이즈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해서 판매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어 현재 전남광주가구단지 포함 전 매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구입한 모든 제품은 더슬립 전문인력이 무료로 배송까지 하고 있어 만족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한동안 큰 이슈였던 라돈도 인천가구단지에서는 직접 수치를 확인한 후에 배송을 하고 있다. 모든 제품이 안전수치를 지키고 있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잠실하남가구단지는 물론 전 매장에는 쇼룸이 형성되어 있다. 모든 수입매트리스 를 직접 체험해보며 구입할수가 있는데, 각 매장마다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각 브랜드의 장단점, 관리법에 대한 것들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있다. 이뿐 아니라 매트리스 구매시에는 사은품 제공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방수커버나 베개등 여러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