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10 (토)
미국영국 수입매트리스직구 “매티아” 멀티샾, 통큰 핫딜 행사!
상태바
미국영국 수입매트리스직구 “매티아” 멀티샾, 통큰 핫딜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오리지널정품 수입매트리스 멀티샾 “매티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11월 15일까지 통큰 핫딜행사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격은 매티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10주년 기념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대 10년 품질보증 기간을 제품별 최장 20년 보증으로 변경하고, 브랜드별 특판 이벤트와 함께 미국 쇼핑몰 직구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티아의 미국영국 수입매트리스는 각 브랜드별, 100% 정품등록 모델이며, 미국 정품 매트리스는 흰색 이력표가 부착되어 있다. 미국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제품의 생산지나, 생산날짜 이력표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고 구매해야 한다. 만약, 이력표가 없거나 바코드 부분이 없는 경우 미국에서 생산하는 오리지널 정품이 아닐수 있다.

해외직구가 과거에 비해 구매하는 과정이 간편해지면서 온라인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구매하는 건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씰리,썰타.템퍼페딕,웨스틴,헤밍웨이,스턴스앤포스터,글렌크래프트” 등 매트리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매티아 수입매트리스는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일체 차단하고, 고객 주문과 동시에 현지 공장에서 생산해, 직배송 그대로 안방까지 안전하게 배송하는 시스템을 강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매티아 관계자는 “이번행사를 통해 체형을 잡아주고, 자세까지도 개선해 볼 수 있는 최적화된 수면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가격의 거품을 뺀 경제적인 가격에 미국 프리미엄 수면 문화를 접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매트리스 멀티샾은 신혼가구, 입주가구로 인기있는 해외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수 있는 곳으로 시간 절약은 몰론, 해외제품을 국내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미국매트리스는 안전한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며, 미국 환경 보호국(EPA)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인증(Certifur-US)제품만이 판매되기 때문에 유해물질의 불안 없이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매티아는 용인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서울,수원,과천,이천,오산,인천,평택,안성,안산,시흥,신갈,안성,광주,하남,화성,군포,부천,구리,남양주 등 도서산간지역 제외, 전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용인 매티아 본점 전화문의 혹은 홈페이지 및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