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0 (금)
한국스러운 멋을 살린 특별한 일산맞춤예복 정락현수제정장(RH테일러)
상태바
한국스러운 멋을 살린 특별한 일산맞춤예복 정락현수제정장(RH테일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졸업을 하면 취직을 준비하기 마련이다. 상반기, 하반기가 되면 항상 들려오는 채용소식에 모든 것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는 것은 당연하다. 이렇듯 구직시즌이 되면 취업준비생은 면접 때 입고 갈 정장을 준비하는데, 이에 일산에 위치하며 한국스러운 멋을 살려 특별한 맞춤예복을 제작해주는 정락현수제정장(RH테일러)에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끈다.
 
정장이 필요한 모든 구직자와 예복, 정장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시즌이벤트를 진행, 나만의 정장과 넥타이등 모든 것을 정락현수제정장에서 준비할 수 있다. 정락현수제정장은 모든 제작공정을 비 접착식으로 진행하며, 무조건 유행을 따라 하기보다는 긴 상담을 통해 체형에 맞게, 가장 한국스러운 느낌을 주는 고급스럽고, 멋 들여진 특별한 슈트를 제작한다. 

모든 제작 공정이 비 접착으로 제작되어지는 수제 정장임에도 불구하고 체형에 딱 맞는 정장과 멋 스러운 고급정장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셔츠, 넥타이등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하나하나 고객의 요구에 맞춰 제작이 되니 일석이조가 아닐 수 가 없다. 특히나 맞춤 셔츠에는 이니셜도 새길 수 있어 나만의 정장을 제작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정락현수제정장은 디자이너의 꼼꼼하고, 세밀한 상담으로 자신만의 정장을 제작하고, 셔츠 카라부분, 손목부분 등을 고객님의 선택에 맞춰서 제작된다는 점과 자신의 개성을 뽐낼만한 정장을 제작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이다. 또한 정락현수제정장의 셔츠는 7만원대부터 준비되어있으며, 양복은 60만원대부터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코트같은 경우에는 65만원대이다. 정락현수제정장에서 구입한 구매자들은 비 접착으로 제작되는 수제정장이지만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므로 이 기회에 나만의 정장을 마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수제정장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