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5 (금)
대명스테이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역대급 경품 추첨하는 ‘타임어택’ 시즌3
상태바
대명스테이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역대급 경품 추첨하는 ‘타임어택’ 시즌3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7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그룹 대명스테이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대표 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 상품 혜택 총결산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8일 총 5,555명에게 삼성전자 최신 가전 5종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7월, 8월 두 번에 걸쳐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타임어택’ 시즌1, 2의 후속으로 기획된 ‘타임어택’ 시즌3는 경품 증정 혜택뿐만 아니라 당첨 인원도 크게 늘려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3는 8일(금)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총 5시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 정답자 중 5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1명), 65형 UHD TV(1명), 14KG 그랑데 건조기(1명), 에어드레서(1명), 노트북 올웨이즈9(1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 객실초청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0명), GS25 1천원 상품권(5,000명)이 총 5,555명에게 돌아간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통보로도 안내될 예정이다.

사전에 공개된 시즌3 퀴즈 내용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원하는 전자제품 1인 최대 200만원 구매 지원은 물론, 가입 기간 내내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 객실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의 대표 상품 이름은?’이며, 정답은 ‘대명 스마트라이프’다. 이벤트 참여는 정해진 5시간 동안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방문 가능한 ‘타임어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같은 날 이루어지는 OK캐시백 ‘오퀴즈’ 참여 후에도 자동으로 ‘타임어택’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되니 , OK캐시백 ‘오퀴즈’ 참여자들은 ‘타임어택’ 이벤트도 쉽게 참여 가능하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제휴해 만든 결합 상품으로, 가입 시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전자제품에 대해 1인당 최대 200만원(2구좌 가입 조건)의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 유통회사와 제휴하여 운영 중인 결합상품 중에서는 업계 유일하게 상조뿐만 아니라 해외여행, 크루즈여행, 골프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고, 상조 서비스와 동일하게 상조보증공제조합에 선수금의 50%를 예치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주계약 서비스로 가입해도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에 따라 부도로 인한 업체 폐업 시 서비스 납입금의 50%를 보호받을 수 있다. 만기까지 상품을 유지하다가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해약할 경우, 가전 지원 혜택을 포함한 납입금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어 신개념 구매 지원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혜택 총결산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10월~11월 두 달 간 ‘타임어택’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타임어택’ 시즌3와 같은 날인 8일에는 OK캐시백과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실시하며, 10월~11월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가입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호주여행패키지 경품을, 30명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초청권을 증정한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상품 가입 상담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 또는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을 방문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