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0 17:30 (토)
지란지교소프트, 20주년 기념 ‘엑스키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20주년 기념 ‘엑스키퍼’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4.09.12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고객 20% 할인 쿠폰, 신규고객 20일 무료체험 쿠폰 증정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녀 PC, 스마트폰 관리 솔루션 '엑스키퍼'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사는 창립 2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20에 맞춰 기존 고객들에게는 엑스키퍼 20% 할인쿠폰을, 신규 고객들에게는 20일 무료 체험쿠폰을 제공한다.
 
엑스키퍼는 기기(PC, 스마트폰) 사용시간 설정, 음란동영상 등 유해물 자동 차단, 사용시간 및 사용내역 등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청소년들의 기기중독을 예방해주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차단(유해동영상, 유해사이트, 유해UCC, 유해검색어) ▲관리(기기사용시간, 인터넷사용시간, 특정사이트 및 앱 허용/차단) ▲확인(기기사용내역, 실시간모니터링결과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관리 ▲자녀위치조회 ▲인앱결제 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자녀의 올바른 기기사용을 유도한다.
 
또한 PC와 스마트폰을 따로 관리할 필요없이 엑스키퍼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여러명의 자녀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키퍼사업부 김기연부장은 "엑스키퍼는 출시 이후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창립 20주년을 맞아 엑스키퍼도 초심으로 돌아가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여러분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키퍼 홈페이지(xkeep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