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05 (수)
빗썸 패밀리 컨퍼런스 성공적 개최…블록체인 가치 통합
상태바
빗썸 패밀리 컨퍼런스 성공적 개최…블록체인 가치 통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6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 패밀리는 6일 서울 강남 임페리얼팰리스에서 첫 빗썸 패밀리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빗썸 패밀리 발표와 더불어 빗썸체인의 메커니즘도 공개됐다. 빗썸 글로벌 CMO Sunny는 빗썸 글로벌의 'Unleash Plan'에 대해 설명했으며, 빗썸 글로벌의 공동창업자 겸 운영책임자 하비에르 심이 참석해 빗썸 패밀리 및 그 핵심가치 구현을 위한 빗썸 체인을 공개했다. 빗썸 패밀리를 대표하는 11명의 대표자 또한 각 회사의 핵심 서비스 소개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공개된 빗썸 체인은 빗썸 패밀리의 기술적 역량을 강화하는 것으로, 공유 블록체인 생태계 내의 가치 전달, 정보의 흐름, 수직적 비즈니스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하는 플랫폼이다. 이는 기존 제품과 서비스, 인프라에 대한 강력한 보완재로 설계됐다.

빗썸 패밀리의 주요 구성원은 국내 최대 암호화폐 자산 거래소인 빗썸과 전세계 분산형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빗썸 글로벌, 블록체인 패밀리 네트워크 빗썸체인, 싱가포르의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싱가포르와 암호화 자산 관리인 빗썸 커스터디, 미래의 비즈니스를 발견 및 육성하는 빗썸 이코노미와 증권형 토큰 플랫폼 빗썸 STO, 기관 거래 서비스 빗썸 OTC, 분산 거래 플랫폼 빗썸 DEX 등이 포함됐다.

빗썸 글로벌 공동창업자 하비에르 심은 “빗썸 글로벌은 모든 암호화된 공동체를 공정하고 투명한 플랫폼으로서 하나로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거래소, 블록체인 재단, 글로벌 기관 투자자들, 언론 매체들, 업계의 지도자들 등 약 300여명 이상이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