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2 20:55 (목)
언론홍보대행사 ‘헤이데이 미디어’ 중소기업 대상 무료 컨설팅
상태바
언론홍보대행사 ‘헤이데이 미디어’ 중소기업 대상 무료 컨설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6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한 매출감소와 최저임금 인상 등 변화된 노동정책 여파로 국내 소상공인을 포함한 중소기업들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다.

 

정이 뒷받침되는 기업은 오히려 더 마케팅에 비용을 쏟아 부으며 공격적 마케팅을 하지만, 수익악화와 경영난 등 이중고를 겪는 일반 중소기업은 가장 먼저 마케팅 투자비용부터 축소할 수 밖에 없다.

 

다른 한편으로는, 투자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전문업체를 찾는 등 자구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헤이데이 미디어(대표 이지영)는 이처럼 전문적인 홍보 인력이 없고 브랜드 및 상품 인지도가 낮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언론 홍보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6일 밝혔다.

기업들은 홍보 수단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s, SNS)와 블로그, 동영상, 보도자료 배포와 같은 방법을 주로 활용한다. 하지만, 상당수 중소기업의 경우 비용 문제와 인력 부족으로 홍보 방법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단순한 목표와 전략이 없는 광고는 지속성과 많은 효과를 보기 어려운 단방향 서비스라면, 홍보는 광고와는 달리 꾸준하게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특히 언론홍보는 주요 기관에서도 중요한 정책과 메시지를 국민에게 전달 시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기업에서도 신제품 출시와 주요 성과, 행사 등을 언론사 기자들을 초청 또는 보도자료 배포로 기업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의 형식으로 배포되기 때문에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해 이용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정한 기간이 지나도 꾸준히 노출되기 때문에, 저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헤이데이 미디어는 국내 다양한 언론사 네트워크와 채널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원하는 요구 사항을 정확히 청취하고 빠른 시장 분석과 판단을 통해 맞춤 매체를 선정해 최적화된 컨설팅 배포를 진행한다.

 

헤이데이 미디어 이지영 대표"중소기업이 저 비용으로 신뢰도 높은 정보 전달을 하고 기업의 장기적 마케팅 플랜을 구축함으로써, 최종 소비자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이데이 미디어는 대기업, 중견기업, 외국계 투자기업, . 단체, 기관 등 언론홍보 대행을 하고 있는 미디어 PR 홍보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