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8 19:20 (토)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19’에 시그니처 부스로 참가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19’에 시그니처 부스로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05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한주 대표 세션발표, 구글 클라우드 공인인증 교육파트너 자격으로 핸즈온랩 운영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오는 6일 열리는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19‘에 가장 높은 등급인 시그니처 부스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은 구글 클라우드가 한국에서 개최하는 최대규모의 행사로서, 기술 세션, 쇼케이스, 실습 등을 통해 구글 클라우드의 비전과 최신 기술 업데이트를 국내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자리이다.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19’에서는 구글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전달하고 GCP(Google Cloud Platform)와 지스위트(G-Suite)에 대한 다양한 국내 고객 사례가 발표되며, 스마트 애널리틱스와 AI, 앱 개발과 데이터 매니지먼트, 인프라 현대화, 생산성과 협업 네 개의 트랙으로 세션이 진행된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행사에서 이한주 대표가 ‘클라우드 세상에서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 공인인증 교육 파트너사 자격으로 핸즈온랩을 단독 운영한다. 머신러닝, 보안, 인프라, 앱 개발 등과 같은 구글 클라우드의 최신 기술을 체험하고 실제 사례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사업본부 박준용 본부장은 “구글 클라우드는 내년 서울 리전 오픈을 앞두고 국내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구글 클라우드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이 국내에도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구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