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15 (금)
안랩 V3 모바일, AV-TEST 글로벌 인증 10회 연속 획득
상태바
안랩 V3 모바일, AV-TEST 글로벌 인증 10회 연속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4.09.04 0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성코드 탐지율 부문 올해 4회 연속 만점 획득
안랩(대표 권치중)의 모바일 보안제품인 'V3 모바일 2.1(이하 V3 모바일)’이 독립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인 AV-TEST가 7월 실시한 모바일 보안 제품 테스트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안랩은 2013년 1월부터 시작된 AV-TEST 모바일 보안제품 테스트에서 10회 연속 참가 및 인증을 획득해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안랩 측은 “올해 실시된 총 4번의 테스트의 악성코드 탐지율 부문에서 모두 만점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최근 실시된 7월 테스트에서는 악성코드 탐지율, 성능영향, 추가 기능 등 모든 부문에서 만점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AV-TEST가 시만텍, 맥아피 등 글로벌 보안업체의 29개 모바일 보안 제품을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진행했고, 이 중 안랩을 비롯한 맥아피 등 총 13개 제품이 만점을 획득해 모바일 보안 분야 리더 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V3 모바일은 AV-TEST 등 글로벌 테스트에서 우수한 평가를 꾸준히 받아오면서,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의 글로벌 리더십을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