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5 (금)
입시연기학원 연극영화과 주요대학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 오픈
상태바
입시연기학원 연극영화과 주요대학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 11월 15일 개강!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가 수능이 끝나는 오는 2019년 11월 15일부터 2020학년도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는 연극영화과, 연기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정시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실기준비와 전략을 제안한다. 정확한 개별 진단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소수정예 스파르타 교육으로 집중도 높은 실기수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단기간 실기준비를 통해 목표한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이번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은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의 우수한 강사진이 가진 노하우와 역량을 집중하여 한양대 연극영화과, 동국대 연극학부, 서울예대 연기과, 경기대 연기학과,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등 서울과 수도권 주요대학 진학을 위해 프로그램 되었으며 각 대학별 맞춤지도를 진행한다.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 관계자는 “액터스웨이브연기학원만의 획기적인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합격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개강을 통해 연극영화과, 연기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정시 실기준비 및 진학을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은 정확한 개인별 사전 진단과,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목표대학 진학을 위해 가장 효율적인 입시준비와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스파르타 소수정예 정시대비반은 정원제로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시 다양한 혜택과 실기우수자 및 수능 및 내신 우수자에게는 특별한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상세한 문의는 본원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및 유선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