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0:06 (화)
한책협 71기 안인숙 작가 1천만원 계약 러브콜, 30군데 이상 출판사 연락쇄도
상태바
한책협 71기 안인숙 작가 1천만원 계약 러브콜, 30군데 이상 출판사 연락쇄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한책협)은 책을 쓰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예비 작가들을 위한 책쓰기 1일특강을 제공한다. 한책협 대표 김도사는 23년의 책쓰기 경력으로 글쓰는 법과 책쓰기 방법, 작가되는 법을 알려주며 인생의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코칭한다. 71기 안인숙 작가는 원고 투고 후 30군데가 넘는 출판사에 러브콜을 받았다. 계약금 1천만원의 조건을 받으며, 초보 작가로는 있을 수 없는 대우를 받고 있다.

공직자로 있는 안인숙 작가는 남편을 통해 한책협 과정에 등록하였다. 과정 안에서 김도사에게 조언을 받아 치매에 관한 책을 쓰기로 했다. 그리고 끝까지 김도사의 코칭을 받아 원고를 완성 할 수 있었다. "출판사에서 원고가 너무 좋다며 연락이 계속 왔습니다. 도사님이 알려주시기 전 첫 원고 내용을 보면 지금도 얼굴이 화끈 거립니다. 훌륭한 스승을 만난 결과의 값입니다. 저에게 이런 인생을 주신 도사님께 다시 감사드립니다." 라고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전했다.

최인태 작가 또한 김도사가 운영하는 한책협 7주 책쓰기 과정에서 목차가 완성 후 3주 만에 원고를 쓰고 출간에 성공했다. 광주지역에서 역술인(동양철학가)으로 활동 중인 최인태 작가는 19년간 동양철학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 운명에 대한 상담을 해주었다. 이를 토대로 책을 쓰고 싶던 마음은 있었으나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던 차에 김도사의 유튜브를 보고 한책협에 찾아왔다. 계약 성공 후 최인태 작가는 "출판사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이 제목과 목차가 정말 좋고 사례가 아주 좋다는 이야기를 했다. 책 쓰는 비결을 가르쳐 주는 김도사님의 내공에 감탄했다."고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 전했다.

7주 책쓰기 56기 박준영 목사는 김도사에게 책쓰기를 배우고 주제와 목차, 제목까지 모두 도움을 받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감정 공부>를 펴냈다. 그리고 첫 책부터 베스트셀러로 진입했다. 처음 박준영 작가는 글 쓰는 법을 몰라 어떻게 써야하는지 책쓰기 과정에서 배우고 나서야 빠르게 원고를 쓸 수 있었다. 이후 두 번째 책도 출간하며 김도사에게 배우고 평생 책쓰기의 꿈을 실현했다.

한책협 책쓰기 과정에서는 김태광(김도사) 대표가 200여권의 책을 썼던 방식 그대로 수강생에게 전수하고 있다. 또한 김도사는 한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16권에 글을 수록했으며, 중국,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전역으로 저작권도 수출하고 있다. 책쓰기 과정에서 김도사는 자기소개서를 토대로 각 작가의 비전에 맞게 주제를 정해주고 제목을 도와준다. 또한 책의 뼈대가 되는 목차를 완벽하게 도와주고 완벽한 목차를 활용해 술술 읽히는 원고를 작성하는 특별한 방법을 전수한다. 그 결과 책을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일반인도 기성작가로 인정받는 원고를 써내는 것이다. 그래서 안인숙 작가와 같은 초보 작가들도 책쓰기 과정 안에 계약하는 것이다.

현재 한책협 책쓰기 7주 과정 월요일 저녁반, 토요일 오후반, 1박2일 개인코칭 과정이 모두 모집 마감된 상태로 다음 책쓰기 과정 안내 역시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책협은 누구나 버킷리스트로 꿈꾸는 크루즈여행과 책쓰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운영 하고 있다. 크루즈에서 4박5일 동안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진행된다.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여행 중 책쓰기 주제, 제목, 목차가 완성되며 단기간에 원고를 완성할 수 있도록 김도사 코칭을 실시간 받을 수 있다.

김도사는 책쓰기 과정을 통해 책을 쓴 작가들을 소속작가로 영입해 AB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네빌고다드TV’와 ‘김도사TV’를 운영하며 책쓰기, 글쓰기, 1인 창업, 성공학, 부자학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한책협은 평범했던 사람이 독자에서 작가가 되어 1인 지식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2주에 한 번씩 책쓰기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11월 17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소재한 한책협 센터에서 진행될 책쓰기 특강은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 한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