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5 (금)
무선청소기 제품, ‘에이스 무선청소기’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무선청소기 제품, ‘에이스 무선청소기’ 50%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삼성 제트, LG코드제로, 다이슨 등 무수히 많은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며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분명 좋은 현상이지만, 일각에서는 어떤 것을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어떤 제품이 좋은 것인지 고민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실제로 무선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인터넷에서는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 무선청소기 추천 리스트와 같은 글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삼성 제트나 LG코드제로, 다이슨 등 제품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가격대나 성능, 품질, A/S 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요소를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권장된다.

 

퀸레이블에서는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자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정수량 단 100대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구매 고객 전원 10만원 상당의 전용 도킹스테이션을 증정하며 포토구매평 작성을 약속한 고객에게는 UV살균 침구브러쉬를 무료 제공한다.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 모델은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H13헤파필터, 미세스펀지필터, 스테인리스 프리필터 등 총 5단계로 이루어진 필터가 입자가 큰 이물질은 물론, 초미세먼지도 99.9% 제거하고 미세먼지 배출 차단 기능으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성능 상향화를 위해 3세대 400W 인버터 모터도 탑재했다. 해당 모터는 기존 카본 모터와 비교했을 때 효율과 성능,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 DC모터나 BLDC모터와 달리 필요한 만큼만 회전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감소하고 소음과 진동이 적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는 틈새 브러쉬, 솔브러쉬, 차량 브러쉬 등 다양한 브러쉬 구성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인 브러쉬의 경우 먼지나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이 쉽게 엉키지 않아 보다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침구 브러쉬는 UV살균 기능으로 진드기, 세균 등 유해물질을 99.99% 박멸한다.

 

2500mAh 수준의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문제없다. 일반모드 사용 시 최대 4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도킹스테이션 거치 시 자동적으로 초고속 충전돼 4시간 30분만에 완충된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무선청소기 수요 증가로 삼성 제트, LG코드제로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고 있지만 금전적 부담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 모델은 합리적인 가격대, 우수한 성능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조건을 갖춘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퀸레이블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 헤파필터 3년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체의 경우 1년, 모터의 경우 10년까지 무상 A/S를 보장한다.

 

상세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퀸레이블’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