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14:10 (토)
중학생 캐나다유학, 사립보딩스쿨에서 보다 체계적인 관리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해
상태바
중학생 캐나다유학, 사립보딩스쿨에서 보다 체계적인 관리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 John’s Academy는 1992년부터 27년간 명문대 진학을 준비하는 College Prep School 이다. 밴쿠버 시내 캠퍼스를 운영해왔던 세인트 존스 아카데미는 최근 밴쿠버 아일랜드에 Shawnigan Lake 보딩스쿨 캠퍼스를 런칭했다. 캐나다조기유학 전문유학원 더유학은 “세인트존스 아카데미는 오랜 국제학생 관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심한 학생관리와 대학진학 서비스가 잘 갖추어져 있어 유학에 대한 경험이 없는 학생들이 초기 정착하기에는 캐나다 공립학교보다 유리한 측면이 있다” 고 전하며, 캐나다유학을 처음 준비 중인 초등학생, 중학생이라면 사립보딩스쿨에서 시작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기존 10학년 이상의 고등학생 캐나다유학을 전문으로 하던 시내 캠퍼스와는 다르게 Shawnigan Lake 캠퍼스는 6-12학년 과정을 제공한다. Shawnigan Lake는 연중 기온이 온화한 캐나다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호수 주변에 캠퍼스가 자리잡고 있어 학생들은 학과수업 외에도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유해시설이 전혀 없는 지역에 자리잡고 있어 학생들은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이다. 지난 9월에 개교 한 만큼 현재 캐나다 로컬 학생 비율이 90%로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이 영어에 몰입하기에는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현재 모든 국제학생들은 기숙사생활을 하기 때문에 통학과 식사에 대한 불편함이 없고, 기숙사 사감이 상시 상주하고 있어 불편 사항이나 생활의 어려움에 도움을 주고 있어 초기 유학생활 적응에 유리하다.

현재 2020년 1월과 9월하기 모두 신입학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새로운 캠퍼스 런칭 기념으로 2020년 1, 9월 입학생을 위한 특별 장학금을 지원해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유학 캐나다조기유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