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40 (화)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스마트 기업 반응형 홈페이지제작솔루션 눈길
상태바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스마트 기업 반응형 홈페이지제작솔루션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및 인터넷 발달로 이제는 모바일 최적화 홈페이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실제로 모바일을 통한 인터넷 사용은 크게 증가해 스마트폰 보유율은 95%에 달한다. 이러한 모바일 인터넷 사용률 증가와 및 홈페이지 구축업계 또한 변화가 커졌다. 특히 PC와 모바일 모두 호환이 가능한 반응형 웹사이트로의 홈페이지 제작 비율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도 호환이 가능해 최근 홈페이지는 대부분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하거나 디바이스별 홈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요구에 맞춰 홈페이지 제작업체 무이는 스마트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출시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빠른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경우 기업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비용이 가장 큰 부담 중 하나이다. 특히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더욱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요구에 맞춰 15년 이상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적으로 해온 웹에이전시 무이는,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화된 인터넷 환경에 맞춘 스마트 반응형웹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출시하고 이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검색엔진 최적화 및 웹 표준을 준수한 높은 품질의 홈페이지를 큰 부담이 되지 않는 비용으로 제작 및 납품할 수 있도록 템플릿화 및 고급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웹에이전시 무이 관계자는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오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기획력을 가진 국내 홈페이지 제작업체가 직접 만든 스마트 솔루션으로 빠른 구축기간, 높은 디자인품질, 합리적인 비용으로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이 가능하도록 했다. 무이를 통해 반응형 홈페이지가 필요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제작 의뢰시 준비할 부분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의 경우 목적에 맞는 기획, 기술적인 부분과 콘텐츠, 운영관리가 모두 중요하므로, 제작 의뢰 전에 충분한 콘텐츠와 이미지 자료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고, 홈페이지에 어떤 기능을 담고 활용할지에 대한 고민도 해두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관련 더 자세한 사항과 상담은 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