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5 (금)
구글·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전문 ‘환불팩토리’, 최소수수료에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구글·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전문 ‘환불팩토리’, 최소수수료에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환불 전문 회사 ‘환불팩토리’가 환불 수수료를 기존 40%에서 30%로 인하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후불제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환불 진행을 맡겼던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환불팩토리는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 대행을 진행하는 업체다. 스마트폰의 발달로 많은 이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게 되면서 과금에 대한 인식도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유료 결제가 많아지며 이로 인한 부작용도 발생하고 있다. 유료 결제 후 부실한 게임 콘텐츠, 렉, 업데이트 문제 등의 이유로 환불을 원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환불팩토리에서는 개인 대신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 대행을 진행해주고 있다. 개인이 환불을 진행할 경우 신청 자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실패율이 높아 환불 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수월하기 때문이다.

환불팩토리는 환불 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특히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한 업무처리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환불팩토리의 경우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 환불은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으며 최선의 방법으로 높은 환불 승인률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환불팩토리는 여기에 더해 기존 환불 수수료 40%에서 10% 할인한 30%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환불팩토리 관계자는 “환불팩토리는 그동안 후불제 방식으로 환불 처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며 “여기에 더해 업계 최소 수수료로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았다. 성원에 힘입어 환불 수수료를 30%로 낮추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돼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면서 “간편 신청서를 작성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을 확인하고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환불팩토리는 아이러브니키 환불, 클래시오브클랜 환불, 한게임섯다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