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50 (수)
이투스247학원 부산 서면점, 고등부 겨울방학 특강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이투스247학원 부산 서면점, 고등부 겨울방학 특강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비약적인 내신 상승 및 대입 준비를 이룰 수 있는 고등부 겨울방학 특강이 펼쳐진다.

 

이투스247학원 부산 서면점은 오는 12월 28일 토요일부터 고등학교 개학 전까지 겨울방학 특강 '2020 윈터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특강에 참여할 예비 고1·2·3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2020 윈터스쿨은 학생 스스로의 모든 학습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리는 습관으로, 습관은 실력으로 쌓인다'라는 슬로건 아래 1:1 계획 관리 및 철저한 생활 관리가 이뤄지는 것이 강점이다. 학생 상황에 따라 통학 또는 기숙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를 갖춘 담임 강사의 철저한 관리 아래 일간·주간 학습 스케쥴 및 학업성취도, 학습 시기 등을 조율하고 체크할 수 있다. 학습 스케쥴은 온·오프라인에서 통합적으로 관리된다.

 

강의 수강 중 질문이 생기면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포인트다. 과목 별 질문 시간을 예약하여 현장 학습매니저에게 도움을 받으면서 근본적인 실력 향상을 꾀할 수 있다. 학습 데이터가 누적되면 종합리포트를 통해 단원 별, 유형 별 개개인 취약점을 체크하고 보완할 수 있다.

 

아울러 일일 영어듣기평가, VOCA 테스트, 수학진단평가 등을 통해 취약 부분을 철저히 체크하고 암기력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또한 실전 시험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이투스교육(주)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난이도 별, 강사 별 등 다양한 분류의 모의고사 콘텐츠가 지원된다. 수능/평가원 모의고사 등의 전년도 기출 문제, 유사 문항 등의 학습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학생의 생활 패턴도 바꿀 수 있다. 전자출결을 통해 학생의 등·하원이 꼼꼼하게 체크되는 가운데 지각, 조퇴, 외출 등의 사례가 발생하면 학부모에게 SMS가 발송된다. 이는 방학이 끝난 뒤 학교로 복귀하더라도 자기주도학습이 체득되도록 돕는 열쇠다.

 

이투스247학원 부산 서면점 관계자는 "수강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미래를 설계해주는 입시 관리 시스템도 갖춰 전문가와의 1:1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무엇보다 대학 진학 관련 정보를 일찍 체크하여 공부 방향 및 입시 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 학부모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