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35 (토)
‘우주폰카페’, 아이폰11 정식판매 및 갤럭시노트10, 갤럭시S9 등 각종 스마트폰 특가이벤트
상태바
‘우주폰카페’, 아이폰11 정식판매 및 갤럭시노트10, 갤럭시S9 등 각종 스마트폰 특가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하반기 신제품인 아이폰11 시리즈가 5G망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던 스마트폰 시장에 큰 변수가 되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LTE 스마트폰 생산을 축소하고 5G 스마트폰 가입자 수를 빠르게 증가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애플이 아이폰11 시리즈를 지난달에 정식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LTE 스마트폰으로 돌린 것이다.

아이폰11 시리즈는 카메라디자인이 미흡하고 LTE 스마트폰이라는 점 때문에 모델 출시 전부터 흥행을 이어나가지 못할 거라는 의견이 나왔으나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로 인해 5G 스마트폰과 LTE 스마트폰 및 각 통신사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갤럭시S9 등 최신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우주폰카페'가 구매 사은품을 강화한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카페’는 지난달에 정식판매된 아이폰11 모델과 갤럭시노트10, 갤럭시S9, LG V50S ThinQ 등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할인율을 크게 인상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역대급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폰 구매 시 통신3사의 요금할인이나 공시지원금 할인 금액 외에 추가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 에어팟 2세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4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우주폰카페’에서는 다양한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모델 등을 각각 최저 20~30만원대, 10만원대 등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LG의 V50 씽큐 같은 경우에는 10만원대로 판매하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카페’ 관계자는 “현재 저희는 스마트폰 구매 시 통신3사의 요금할인이나 공시지원금 할인 금액 외에 추가로 에어팟 2세대, 아이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총알 배송과 다양한 사은품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우주폰카페’는 군인 전용 우주폰 공구 및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통신3사가 진행하는 프로모션 이외에도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사은품 혜택, 요금할인, 현금지원 등을 제공 중이다.

한편 ‘우주폰카페’의 특가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우주폰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