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35 (금)
유명 수입매트리스, 패밀리침대 전문 아울렛 ‘더슬립’ 분당용인,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가을맞이 최저가이벤트로 눈길
상태바
유명 수입매트리스, 패밀리침대 전문 아울렛 ‘더슬립’ 분당용인,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가을맞이 최저가이벤트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성이 철저히 검증된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나 믿을만한 공급처를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주로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이용해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하나 백화점은 유통비용이나 매장의 유지관리비용까지 소비자 가격에 포함되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고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다. 해외 직구를 통해 저렴한 구입을 하려 해도 실제 매트리스의 감각을 느껴보지 못한 채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매트리스를 구매하게 될 수 있다. 

패밀리침대 및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더슬립’이 각광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체적인 직수입, 유통간소화를 통해 비용을 대폭 절감한 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대전청주가구단지에 입점한 더슬립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기존 판매가격보다 더욱 할인된 국내 최저가 이벤트를 실시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수입매트리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인다. 

NASA가 개발한 혁신적 신소재 메모리폼을 활용한 템퍼매트리스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신체의 무게를 적절히 감당하면서 혈액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잠을 자면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대구가구단지 및 부산김해가구단지 더슬립에서는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어댑트시리즈 등 다양한 템퍼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가장 쉽게 간과하는 것이 수입 규격과 국내 규격 차이이다. 프레임 규격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지 않으면 애써 구입한 수입매트리스를 쓰지 못하게 될 수 있다. 이러한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더슬립 분당용인가구단지와 전남광주가구단지 지점에서는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프레임을 개발하여 자체제작하고 있다. 

집집마다 다른 구조와 고객의 요청에 맞추어 최상급 소재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맞춤형 프레임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모든 제품은 인천가구단지 더슬립 지점에서 고객의 주문이 접수된 후부터 제작에 들어간다. 재고, 반품 제품이 아니라 고객의 주문에 응하여 즉시 제작하는 제품만을 선보이기에 더슬립 이용자들은 누구나 안심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자랑하는 더슬립 잠실하남가구단지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규모의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개인의 수면패턴과 선호도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게 전문가가 상주, 상담을 진행한다. 정품 매트리스임을 10년 간 보장하며 AS 역시 더슬립 전문인력이 직접 응대하고 있다. 

이번 가을맞이 최저가이벤트는 더슬립의 전국 8개 쇼룸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주말,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인근 더슬립 아울렛을 방문해 최저가의 행운을 누려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