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45 (토)
고양이, 강아지 사료 브랜드 베스트브리드 국내 론칭 2주년 기념 사은품 제공
상태바
고양이, 강아지 사료 브랜드 베스트브리드 국내 론칭 2주년 기념 사은품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가 설계한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베스트브리드 (Best Breed)가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11월 4일부터 30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브리드 한국 공식 수입원인 몬트라움몰에서만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료 소분 보관이 가능한 5L 사료통을 증정한다.

베스트브리드는 미국 오하이오의 수의사 게리 박사에 의해 창립된 사료 전문 브랜드이다. 게리 박사는 소화 합병증, 운동장애, 피부질환과 같은 반려동물의 만성질환 문제가 불균형한 영양분 섭취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수년간의 연구와 노력으로 고품질의 자연적 재료만을 사용한 최적화된 건강 레시피 사료를 설계했다.

손상된 관절세포 재생 및 관절염 예방에 도움이 되는 뉴질랜드산 푸른잎 홍합, EPA와 DHA, 오메가3지방산이 다량 함유된 캐나다산 연어, 카놀라유 등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슬로우 쿠킹 기법으로 생산한다.

미국 유명 사료 평가 사이트인 도그푸드어드바이저 (DogFoodAdvisor)에서 별5개를 인증 받아 신뢰도를 높이며 미국 전역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알레르기 방지를 위한 무곡물 라인 (그레인프리)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8년 론칭한 고양이 사료 역시 탁월한 기호성으로 나날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몬트라움은 현재 그레인프리, 허브, 연령별 식단 총 11가지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 연말 푸들, 슈나우저 종을 위한 처방식 식단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