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25 (토)
생리대 브랜드 1위, 시크릿데이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
상태바
생리대 브랜드 1위, 시크릿데이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리대 브랜드 평판 18회 연속 1위를 수상한 시크릿데이가 G마켓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에 참여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번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시크릿데이의 베스트라인인 러브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4팩 구매시 1팩을 추가증정, 브랜드 쿠폰 15%과 더불어 G마켓 추가 할인 15%까지 총 2번의 중복 할인되는 더블할인, 2세트 구매 시 시크릿데이 블랙 중형 16P와 라이너 20P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어, 역대급 가격과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열기가 매우 뜨겁다.

부드러움과 흡수력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시크릿데이 러브는, 매 순간 부드러운 러블리 소프트 커버로 하루 종일 부드럽고 순한 촉감을 줄 뿐만 아니라 ALL DAY 흡수층을 적용하여 생리 중 불쾌감을 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제적 생산 인증인 ISO9001을 받은 충북음성 시크릿데이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원료부터 생산 제품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어,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 감독 함으로써 품질적인 측면과 안전성 측면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시크릿데이 러브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에 따르면, “시크릿데이 제품이 제일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 걱정없이 쓰고 있다” 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만족감을 모두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시크릿데이 G마켓 빅스마일 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시크릿데이 생리대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