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5 (금)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에이투윙’, 11번가 십일절 및 위메프 디지털위크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상태바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에이투윙’, 11번가 십일절 및 위메프 디지털위크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윙(ATWOWING)의 매진이 임박함을 알렸다. 에이투윙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에이투 첫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모델로, 그간의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하고자 ‘1년에 오직 딱 한번 초특가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1일간 11번가 쇼킹딜 십일절 및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디지털위크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며 이벤트 품목으로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에이투윙, AT251, AT231, 유선 이어폰 AT121, 블루투스 스피커 AT9 등 대표 판매상품들이 중점적으로 준비됐다.

에이투의 신제품 에이투윙의 출시기념 한정수량 특가이벤트는 현재 파우치 증정이벤트도 적용되고있다. 에이투윙(AT271)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5.0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에이투 AT251제품의 기술력에 업데이트되어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보관함은 약 5회 완충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 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의 경우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소형스피커 기준 최대출력으로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간에서 에이투 AT9은 가성비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에이투 AT9’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는 신혼부부 출산선물 및 친구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집들이가전제품 등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어팟 프로 출시와 함께 완전무선 이어폰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이투 AT251제품이 생일선물 및 기념일선물에서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등을 거처 다양한 선물추천으로 선물추천 분야가 바뀌어 가고 있다”며 “에이투에서는 이에 맞게 다양한 특가세일과 후기작성 시 이어폰 및 파우치 등 무료증정을 진행할 것이며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찬스로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및 상위 순위 내에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