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30 (토)
인천공항 예약NO! 유럽, 미국, 아시아권 유심칩 북스토어 당일 구매
상태바
인천공항 예약NO! 유럽, 미국, 아시아권 유심칩 북스토어 당일 구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세계 현지 유심칩을 온라인 예약없이 인천공항에서 바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 화제다. 그동안 해외 현지 유심칩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구매하거나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후 인천공항에서 수령해야만 했다. 그러나 이제는 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없이 현장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인천공항 북스토어는 공항유심센터 온라인 샵의 모든 상품을 동일한 가격으로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1터미널에 8개 매장, 2터미널에 2개 매장 총 10개 매장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특히 면세점 구역 및 비행기가 보이는 탑승동에도 서점이 있어 비행기 탑승 대기 시간을 활용하여 유심을 구매 및 수령을 할 수 있다.

공항유심센터(인천공항 북스토어)는 유럽유심으로는 KPN, 쓰리유심, 미국유심으로는 net10 유심(AT&T), 3HK, 티모바일 유심, 그 외 일본, 홍콩, 필리핀, 태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권 정품 유심을 판매중이다. 특히 공항유심센터(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유럽 KPN유심은 빠른 LTE속도에 유럽내 통화도 지원되며, 미국유심으로 3HK는 미국뿐 아니라 한국통화도 지원된다.

공항유심센터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연중무휴 오전9시부터 밤1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시차 걱정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항유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