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20 (목)
아이폰배터리 교체비용 걱정 NO! '폰팔아'에서 자가교체로 해결 가능
상태바
아이폰배터리 교체비용 걱정 NO! '폰팔아'에서 자가교체로 해결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 모델인 11 시리즈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시리즈는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 맥스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다만 전작에 비해 크게 향상되지 않은 성능, 뒷 후면카메라 디자인의 호불호가 갈리면서 소비자들의 평가도 설왕설래하고 있다. 게다가 기존에 출시된 아이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이폰의 고질병인 추운 날씨에 꺼져버리는 배터리꺼짐현상에 대해 걱정을 토로하고 있다. 

하지만 애플 측에서는 올해 초 배터리 교체비용을 다시 인상하며 소비자 불만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에 아이폰배터리 자가교체, 액정자가수리 전문 쇼핑몰 '폰팔아'는 "추운 겨울날 아이폰이 꺼져버리는 현상은 배터리 교체시 많은 부분 해결되며, 배터리 교체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쉽다"고 설명했다

폰팔아는 누구나 손쉽게 아이폰 배터리교체를 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으며 기계에 대해 무지한 사람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설명서와 동영상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센터로 문의 시 엔지니어의 친절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고 당일주문 당일배송 원칙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폰팔아 측 설명이다.

폰팔아에서 아이폰 배터리를 구입 후 스스로 자가교체를 완료한 여성고객 A씨는 "태어나서 조립이나 분해 같은 건 한번도 해보지 않았지만 막상 도전해보니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었다"며 "폰팔아에서 제공한 동영상을 보며 천천히 따라 하니 쉽게 할 수 있었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받아 기분이 좋고 뿌듯하다"고 밝혔다.

현재 폰팔아는 아이폰배터리뿐만 아니라 아이폰액정, 아이폰부품 등 아이폰자가수리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손쉽고 저렴하게 아이폰수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폰팔아에서 아이폰배터리, 액정, 부품 등 자재를 구입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쇼핑 '폰팔아' 검색 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