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5 (금)
SN독학기숙학원, '순공 14시간 보장’의 재학생 대상 2020 윈터스쿨 모집
상태바
SN독학기숙학원, '순공 14시간 보장’의 재학생 대상 2020 윈터스쿨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양평의 SN독학기숙학원에서 방학동안 일 평균 순공시간 ‘14시간’을 원하는 재학생들을 위한 윈터스쿨을 개강한다. 이번 윈터스쿨은 고등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현재 예비 고1, 2, 3 학년이 그 대상이다. 
  
 겨울방학에는 체계적인 학습과 관리를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을 체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수단은 바로 독학기숙학원 윈터스쿨 이다. 

 우선 SN독학기숙학원 윈터스쿨에서는 일 평균 14시간 이상의 학습시간을 보장한다. 성적 향상 전에는 학습에 최대 시간을 투입하는 것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한다. SN독학기숙학원에서는 06:30분에 기상하여 07:40분에 독서실에 입실하여 밤 11시까지 온전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SN 윈터스쿨에서는 학습담임과 교과선생님들 과의 상담을 통해 철저하고 세밀한 학습관리가 들어간다. 학습담임은 서울대, 고려대 등 명문대 출신으로 입시 및 수능에 관한 전문가들이다. 독학기숙학원에는 별도의 오프라인 수업은 없지만, 학생과 학습담임이 사전에 학습계획을 세워 온라인 인터넷 강의, 실전모의고사, 학습교재 등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수립한다. 

학생들은 학습담임과 함께 자신의 학습이력과 현재 상태를 통해 최적의 성적향상을 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이를 매주 점검한다. 더불어 인강이나 스스로 공부하는 중에 모르는 것이 있으면 주중에는 언제든 교과선생님들에게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이렇게 절대적인 학습량 확보와 세밀한 학습관리를 통해 겨울방학을 통해 공부하는 습관을 체득하고, 성적 향상을 위한 기반을 닦을 수 있다.  더불어 SN독학기숙학원은 경기도 양평의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여 숲과 냇가가 있고, 산책도 등이 있어 공부하는데 답답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SN독학기숙학원 윈터스쿨생은 과거 5년간 누적 1,000여명에 달하며, 많은 학생들이 극적인 성적향상을 통하여 서울대, 연세대, 의대 등에 진학한 바 있다.

SN독학기숙학원 윈터스쿨은 12월 28일 (토)에 개강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