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25 (금)
유이앤루이, 친환경 코코넛 유아식기 ‘천사식판·흡착식판’ 중국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유이앤루이, 친환경 코코넛 유아식기 ‘천사식판·흡착식판’ 중국 시장 본격 공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0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엔이티인터내셔날]
[사진 제공 : 엔이티인터내셔날]

친환경 코코넛 유아식기 브랜드 유이앤루이가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유이앤루이는 홍콩 무역상사인 WEGREAT LIMITED와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이유식 초기부터 사용하기 알맞은 흡착유아식판, 유아컵, 수저포크세트, 흡착볼, 천사식판, 흡착식판, 이유식용기, 식판세트 이유식준비물 등 육아에 편리한 식기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유이앤루이 유아식기 제품은 친환경 코코넛 원료와 관련하여 기능성 플라스틱 첨가제를 개발하는 기업인 테코플러스(TECO PLUS)와 기술제휴를 맺어 USDA, BPA-Free, 로하스 등 세계 각국에서 취득한 인증들을 통해 인체안정성과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또한 특히 유이앤루이 유아식기의 대표상품인 흡착 아기천사식판 기프트박스는 2019 서울어워드 디자인 우수상품으로 선정돼 유아식기 업계에서 입지를 넓혔다.

[사진제공 : WEGREAT LIMITED]
[사진제공 : WEGREAT LIMITED]

협약에서는 약 15개의 온라인 채널과 약 6개의 오프라인 채널 유통망 확대를 통해 2020년을 기준으로 약 200만불(약 2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체결됐다. 이번 계약으로 코코넛 껍질에서 추출된 원료로 만든 유아식기의 제품성을 중국 온·오프라인 채널 유통망을 통해 알리고 본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엔이티인터내셔날/유이앤루이 류수환 대표는 “중국 시장에서 이루어지는 오프라인/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성장이 기대된다”며 “코코넛으로 만든 유아식기의 우수성과 WEGREAT LIMITED의 체계적인 유통 시스템을 통해 중국 유아식기 시장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이앤루이는 중국 수출과 유통망 확대를 위해 GB TEST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