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5 (금)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맥스패트롤, SAP NetWeaver 통합인증 획득
상태바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맥스패트롤, SAP NetWeaver 통합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4.08.22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 전사 모든 자원과 연결돼 해커들의 중요 공격 대상…보안관리 철저히 해야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는 21일, 취약점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인 맥스패트롤(MaxPatrol) 8.0이 SAP NetWeaver 기술 플랫폼과의 통합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SAP 통합 및 인증센터(SAP ICC)는 맥스패트롤 8.0의 SAP NetWeaver와의 중요 데이터 교환 인터페이스를 인증했으며 주요 기능은, RFC 프로토콜 사용을 통한 SAP NetWeaver와의 통합, SAP 소프트웨어, 읽기 시스템 및 권한 부여, 데이터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 맥스패트롤을 사용 데이터의 보안 관련 분석, SAP 솔루션 매니저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에 대한 용이한 기능 등이다.

 
유리 막시모프(Yury Maksimov)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CEO는 “SAP NetWeaver와의 통합 인증을 완료해 기쁘다”며 “SAP 소프트웨어의 핵심적인 비즈니스상의 기능과 오퍼레이션 기술과의 연결이 확장되면서 해커들의 주요 타깃이 되고 있는 요즘 맥스패트롤을 사용하는 기업들은 SAP 보안에 대한 접근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통합에 따라, SAP 고객은 여러 SAP 구성 요소들의 취약점, 컴플라이언스, 보안설정 관리 등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고객은 맥스페트롤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해 업무 분장, 분석 등 전체 SAP 인프라의 정기적인 보안 진단을 실시할 수 있다.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는 특히 SAP소프트웨어 기반의 인프라와 관련된 ERP 보안 분야에 있어 세계적으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 전문가들이 SAP 시스템의 보안 평가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SAP와 협력해 취약점을 제거해 왔다.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연구를 기반으로 맥스패트롤은 4만여 사용자가 사용하는 700개 이상의 SAP 소프트웨어 인스턴스가 포함되는 고객 사이트 등 여러 고객의 SAP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우병기 포지티브 테크놀로지스 한국지사장은 “ERP가 전사의 모든 자원과 연결이 되어있어 해커들의 중요한 공격 대상이 되고 있다. 포지티브 테크놀러지스는 맥스패트롤을 사용해 ERP 대한 취약점 진단, 관리, 보안설정 관리, 컴플라이언스 관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이번에 SAP사로부터 정식 통합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며 “현재 ERP 보안 진단/관리는 맥스패트롤이 유일한 제품이다. 이번 통합 인증 획득으로 영업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