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5 (금)
“필라테스 1세대 선두주자! 샤인필라테스 겨울방학 맞이 사전이벤트”
상태바
“필라테스 1세대 선두주자! 샤인필라테스 겨울방학 맞이 사전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테스는 도구를 사용하는 전신운동으로 근지구력과 근력강화에 효과적이다. 연속적인 동작과 반복적인 운동을 통해 코어 근육의 강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몸의 밸런스를 잡아줘 자세나 체형교정과 재활에 효과적이다.

필라테스는 수업을 진행하는 곳에 따라 강의의 내용이나 가격대가 천차만별로 달라져 선택을 망설이는 이들이 많은데, 이들을 위해 목동 필라테스 ‘샤인필라테스’에서 좋은 소식을 알려왔다. 

15주년을 앞둔 양평필라테스 ‘샤인필라테스’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겨울방학을 맞이해 기획한 이벤트로 오목교 본점을 비롯해 영등포 문래 지역에서 가장 좋은 목동 비즈타워에 위치한 양평동 스페셜 직영점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초, 중, 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에게는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목교 필라테스 ‘샤인필라테스’는 30년 전통으로 세계에서 가장 수준 높은 필라테스 브랜드 STOTT PILATES와 함께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1세대 필라테스 전문 학원이자 캐나다 스탓 필라테스 최초 1호점으로 알려졌다. 

강사 전원 캐나다 스탓 필라테스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캐나다 스탓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한 스탓 필라테스 교육을 기본으로 골프, 피트니스, 메디컬 분야에서 최상의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수업하고 있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공기 청정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며, 100여평에 달하는 규모로 운영되어 인원 별 기구실 공간으로 적절하게 분할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원하는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여 필라테스 업계를 선도해온 곳으로, 국내 최초로 2005년 보수를 이용해 유산소를 가미한 그룹 소도구 필라테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4명으로 진행되는 수업에서 프라이빗 프로그램을 적용시킨 멀티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국제 기구 풀세팅을 비롯해 모든 강사진들은 국제 강사진으로 15년간 품격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문래필라테스 ‘샤인필라테스’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브랜드“Stott Pilates”의 전문적이고 다양한 커리큘럼과 정식 교육시스템 및 꾸준히 발전된 15년 이상의 임상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국제기구 전문 필라테스 학원으로 고객 개개인의 체형관리부터 메디컬 케어까지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