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9 23:25 (목)
아몬즈,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도메인 서비스 제공
상태바
아몬즈,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도메인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기업을 성장시키는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다. 무한 경쟁 시대가 도래하면서 그 가치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이 중 도메인이 중요한 마케팅 분야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도메인은 나라마다 각기 다른 코드가 존재한다. 대한민국의 경우 kr 또는 한글의 국가도메인을 사용하고 여러 대기업과 관공서들도 개설하고 있다. 기업의 경우 국가도메인을 지정받게 되면 모바일 서비스, 기업용 어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등 다양한 자격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관리로 비상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고 신뢰성과 안정성이 확보된다.

이에 최근에는 국가도메인 등록 업체를 통해 도메인을 제공받는 기업들도 늘어나고 있다. 앞서 업체를 선정하기 전에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는지 확인해봐야 하는데, 그런 면에서 본다면 (주)아몬즈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유한 도메인 서비스 제공 업체라고 할 수 있다.

(주)아몬즈는 법인설립 기업 및 개인사업자들도 국가도메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세심한 관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법인설립의 경우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 지원하고 있으며 로고, 상호명 등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그동안 대기업 및 관공서에서만 받을 수 있던 서비스를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아몬즈 관계자는 “자사는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도메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끊임없는 솔루션 개발과 설치를 제공하고 최적화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주)아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