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0 16:55 (일)
유라이크코리아, ‘MS IoT in Action’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에 발표 기업으로 참가
상태바
유라이크코리아, ‘MS IoT in Action’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에 발표 기업으로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0.30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이크코리아(대표 김희진)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로부터 Agritech 혁신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선정돼 ‘MS IoT in Action’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에 핵심 발표 기업으로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MS IoT in Action’은 전세계 주요 거점 도시에서 열리는 MS의 사물인터넷(IoT) 기술과 클라우드를 활용해 기업이 사물인터넷 시스템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지를 소개하는 B2B 행사다.

유라이크코리아는 MS와 함께 올해 11월 5일 뉴질랜드(오클랜드)를 시작으로 캐나다(토론토), 일본(도쿄), 대한민국(서울, 부산), 호주(멜버른) 총 6회에 걸쳐 2020년까지 ‘MS IoT in Action’ 컨퍼런스 투어에 공식 참여하며, 오는 11월 5일 열리는 뉴질랜드 컨퍼런스에서는 유라이크코리아의 글로벌 마케팅 김세인 총괄이사가 공식 발표자로 나선다.

유라이크코리아 김희진 대표는 “유라이크코리아는 구제역, 유방염, 식체, 폐렴, 유행열 등 각종 가축질병 빅데이터를 5억 건 이상 보유한 가축헬스케어 솔루션 업체다. 이번 뉴질랜드 컨퍼런스를 통해 MS가 제공하는 파트너사와 연계사업을 추진하고, 앞으로 애저(Azure) IoT/AI 플랫폼을 이용한 글로벌 축우 생체정보를 집중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라이크코리아는 국내 본사 및 R&D센터 외에도 미국, 일본, 싱가폴에서 라이브케어(LiveCare) 서비스 총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유럽, 브라질에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