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19:10 (월)
기원테크, 중소기업 위한 이메일 보안 서비스 출시
상태바
기원테크, 중소기업 위한 이메일 보안 서비스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원테크가 중소기업을 위한 이메일 보안서비스 ‘리시브가드 클라우드’를 출시했다.

리시브가드는 기업이 이메일 보안에 취약한 부분을 대응하기 위해 중소기업도 쉽고 편리하게 보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원테크는 비용 및 기술 문제로 이메일 보안 솔루션의 구축이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비용 절감 및 지능화 이메일 공격 대응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하였으며, 리시브가드 클라우드는 이전과 같은 메일을 사용하면서 보안만 더해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까지 이메일 보안이 큰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한국기업을 타깃으로 한글로 작성된 악성 메일 공격이 성행 중이며, 이에 따른 피해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별도의 이메일 보안 체계가 없이 일반 기업 메일 서비스를 이용중인 기업이 많기 때문에, 나날이 지능화 되고 있는 이메일 공격에 더욱 취약할 수 밖에 없다.

기원테크 김기남 이사는 “최근 지능화 되고 있는 메일 공격에 노출되어 있는 중소기업에 메일 보안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큰 의의가 있다. 앞으로 더 많은 기업에게 더 안전한 메일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방법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원테크는 글로벌 IT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이메일 보안 마켓가이드(Market Guide for Email Security)’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Representative Vendor)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