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15 (금)
VMware, ‘vFORUM 2019’ 개최
상태바
VMware, ‘vFORUM 2019’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0.30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ware 솔루션 활용한 Hands-on Labs 콘테스트 ‘VMware Odyssey’ 처음 진행돼

VMware Korea(사장 전인호)가 오는 11월 19일 화요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vFORUM 2019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vFORUM은 VMware Korea가 국내에서 개최하는 대규모의 클라우드 및 가상화 컨퍼런스로, 관련 분야의 리더들과 현업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클라우드 및 가상화에 관한 최신 동향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해는 2천여 명의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 한 바 있다.

올해는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ware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최고 운영 책임자(COO)와 브루스 데이비(Bruce Davie) VMware 부사장(CTO)이 방한해 기업이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를 준비하는데 주목해야 할 기술 혹은 동향에 대한 기조연설을 오전에 진행한다. 이후 오후부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크 & 보안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멀티 클라우드 & 현대 애플리케이션 등 4개의 주제 아래 총 24개의 유용하고 심도 있는 발표 세션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VMware는 vFORUM 2019을 통해 처음으로 Hands-on Labs 기반의 콘테스트 ‘VMware Odyssey’를 진행한다. VMware Odyssey는 주어진 시간 내 특정 VMware 솔루션이 적용된 Hands-on Labs을 활용해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대회다. VMware 솔루션을 잘 아는 고객과 파트너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최소 2명이 한 팀을 구성해야 한다.

vFORUM 2019는 델 테크놀로지스, AWS, HPE, 효성인포메이션을 비롯해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 영역을 이끄는 파트너사들이 함께 전시 및 발표에 참석한다. 파트너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주요 솔루션 데모 시연을 진행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사전 등록을 해야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행사 사전등록 및 VMware Odyssey 참가 신청은 VMware Korea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