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15:45 (금)
전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마수진 원장, 다양한 활동으로 미용분야 널리 알려
상태바
전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마수진 원장, 다양한 활동으로 미용분야 널리 알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로 K-뷰티 열풍이 식을 줄 모름과 동시에 관련 산업이 끊임없이 성장하며 미용산업에 많은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뷰티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이들도 빠르게 늘어가고 있다.

 

점점 치열해지는 미용 분야에서 자신의 미래를 펼치고 싶다면 실무 능력을 갖추는 것은 물론 자격증도 미리 취득하는 것이 좋다. 미용국가자격증은 전문성을 객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지표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전문 미용학원을 찾고 있는 요즘 학원 선택 시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전문지식을 갖춘 강사가 지도하는지 시험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가운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각종 주요 미용대회 위원장 및 심사위원 등 다양한 이력을 보유한 마수진 원장이 직접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강의를 진행하며 단기간 자격증 합격을 매번 만들어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전주미용학원 마수진 원장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6년도부터 매년 네일 국가기술자격시험을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일국가자격증 씨마스 교재 편찬, 전북일보 네일리스트 칼럼 집필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전문가이다. 또한 KBS에서 방영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에 출연해 페디큐어와 홈케어 방법에 대한 팁을 전수하는 등 다수 방송 경력이 있다.

 

전주MBC미용학원 마수진 원장은 “학생 모두가 가까운 미래에 자신이 원하는 미용 및 뷰티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체계적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부족한 부분은 빠르게 도움을 주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전문 지식을 아낌없이 전수하며 전문가로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지점 등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여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전주미용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수강료, 대학 진학 및 취창업 등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