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35 (토)
마케팅 전문기업 ‘위에드’, 높은 만족도로 광고주들에 호평
상태바
마케팅 전문기업 ‘위에드’, 높은 만족도로 광고주들에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쇼핑몰과 매장을 홍보하는 다양한 마케팅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케팅으로 인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신뢰를 얻어 매출까지 연결되는 성과가 있다 보니 쇼핑몰과 매장을 운영하는 수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마케팅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이다.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광고주들이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업체 중 오랜 경험으로 확실한 효과와 믿을 수 있는 관리를 제공하는 곳에 선택의 비중을 둔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꾸준한 관리로 마케팅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고 업종 별로 진행했던 오랜 경험이 있어야 매출상승의 결과가 긍정적이라는 반응을 보인 가운데 종합 마케팅회사인 ‘위에드’가 체계적인 관리와 꾸준한 매출상승의 결과로 광고주들의 재계약 및 상담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온라인 종합 마케팅회사 ‘위에드’는 가격과 상품이 정해진 광고를 판매만 하는 광고대행사가 아닌 업종 및 업장에 맞는 이미지브랜딩을 위해 마케팅 분석, 기획에서 실무까지 진행하는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대표적인 바이럴 마케팅 채널인 블로그마케팅, 젊은 연령대의 타겟팅이 가능한 SNS마케팅, 전 세계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인 구글마케팅 등으로 국내는 물론 국외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주들의 관심과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광고비의 부담으로 마케팅 진행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비 지원을 통해 매출상승 기대효과가 있는 업장을 선별, 최대 2년간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라고 ‘위에드’ 관계자는 밝혔다.

선정된 업체들은 1년간 1000만원 상당의 마케팅비 지원과 컨설팅을 통해 온라인 고객층 확보에 도전을 하게 되었고, 그 결과 평균 25.7% 라는 성공적인 매출 향상을 경험하게 되었으며 해당 사업을 진행한 ‘위에드’는 지원 사업으로 인해 광고 연장과 추가적인 광고 의뢰가 많아져 내부적으로도 성공적인 사업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위에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0년까지도 해당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새로운 소상공인 업장을 선별해 최대 2년간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며 선별 대상은 온라인몰, 도,시 별 50군데 업체씩 진행되어 더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기회가 주어질 계획이라고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