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5 (금)
24시간 운영되는 SNS헬퍼 ‘유튜브좋아요늘리기’ 서비스
상태바
24시간 운영되는 SNS헬퍼 ‘유튜브좋아요늘리기’ 서비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2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는 TV시청시간에 맞먹을 정도로 영향력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넷플릭스를 필두로한 OTT서비스가 확대되는 와중에도 국내 모바일 앱 점유율 및 높은 광고매출을 놓치지 않고 있다.

유튜부의 광고는 비교적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홍보는데 효과적인 광고 매체로 평가 박도 있다. 또한 매체특성이 영상으로 크리에이티브를 전개하기 때문에 전환율도 다른 매체보다 높은 편에 속한다.

하여 개인이나 기업에서는 유튜브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실정이다. 성공적인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선 구독자와 유튜브좋아요늘리기가 중요하다. 

게시물의 구독자는 곧 채널의 영향력이며 좋아요는 사람들의 관심도를 알 수 있는 척도 이기 때문이다.

유튜브좋아요늘리기를 위해서 관심도 높은 컨텐츠의 지속적인 생산과 더불어 유튜브의 노출 알로리즘을 기반으로한 꾸미기와 제목등의 카피라이팅도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은 일반 기업이나 개인은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려움에 봉착하기도 한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유튜브좋아요늘리기 및 구독자와 조회수 늘리기를 클릭 몇 번 만으로 간편하게 도와준다. 원하는 만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고급 트래픽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포털사이트 검색보다 유튜브 검색을 더 많이 하는 요즘,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떠오른 유튜브 마케팅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하고 싶다면 SNS헬퍼의 도움을 받아보기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NS헬퍼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