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1:00 (일)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 "체계적 본사 관리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소자본창업을 도와"
상태바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 "체계적 본사 관리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소자본창업을 도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지만 인테리어나 컴퓨터 장비, 시설 등 상당한 창업비용이 들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들도 못지않게 많다. 이에 따라 ‘더엑스PC방’은 예비 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소자본창업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은 최저가 보상제도를 도입했으며, 창업비용 100% 환불제도로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한 매출이 나오지 않을 시 창업비용을 100% 환불해주고 있다.

또한, 현대적으로 재탄생한 카페형 빈티지 스타일의 컨셉으로 마치 고급 카페에 와 있는 것 같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으로 본사의 성공 노하우와 경험을 모두 전수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매월 1회 정기 방문을 하는 것은 물론 본사 직원 출장 방문 A/S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가맹비, 교육비 100% 면제, 카페형 휴게음식점 100% 무상시공, 스페어PC 무상지원, 매월 전국 게임대회 개최, 인텔9세대 CPU 무상지원 등 기본적인 혜택 이외에도 10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34인치 21:9 게이밍 모니터를 무상지원하고 전 좌석에 정품 윈도우, 튜닝케이스, TX2080 SUPER 등을 제공한다.

PC방 창업브랜드 ‘더엑스PC방’ 관계자는 “저희 더엑스PC방만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 현재 예비 창업자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시설과 서비스로 가맹점과 함께 발전하는 더엑스PC방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산소발생기를 설치하고 2중 순환 환기 구조로 쾌적함을 유지하는 ‘더엑스PC방’ 소자본창업 및 10월달 프로모션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