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20 (목)
크린업24 셀프빨래방, 대규모 무상 마케팅 패키지로 매장 활성화 적극 지원
상태바
크린업24 셀프빨래방, 대규모 무상 마케팅 패키지로 매장 활성화 적극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의 무인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서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하지만 자영업 경험이 없는 창업자에게 창업 준비부터 매장 오픈 그리고 매장 운영의 모든 단계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라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막막할 만큼 범위도 넓고 전문적인 지식을 필요로 한다.  

이런 고민에 빠진 창업자를 위해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오픈 초기 매장의 활성화와 매출 증대를 위해 대규모 무상 마케팅 패키지를 지원하고 있다. 해당 마케팅 패키지는 오픈 전부터 오픈 이후까지 매장 홍보에 필수적인 품목들과 온라인 홍보를 위한 지원사항들이 총망라되어 있어 매장 홍보에 익숙하지 않은 점주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무엇보다 별도의 비용 없이 무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는 평이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이 제공하는 무상 마케팅 패키지에는 오픈 홍보용 현수막과 배너, 전단지를 홍보 물품이 포함되어 있어 오픈 전부터 오픈 직후, 인근 상권 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가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온라인 검색을 통해 매장 정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도 포함되어 있다. 매장 오픈 시 필수적인 온라인 지도와 네비게이션 상호 등록을 비롯해 공식 블로그를 통한 매장 홍보,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 파급력이 높은 체험단 블로그 홍보도 무상으로 지원하며 오픈 초기 매장 활성화를 적극 돕고 있다. 

크린업24 빨래방 본사 관계자는 “셀프빨래방 매장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 속에서 크린업24 각 매장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상 마케팅 지원의 목적”이라며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 개발을 통해 무상 지원 범위와 종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빨래방 창업 정보와 무상 마케팅 지원 사항 관련 내용은 크린업24 셀프빨래방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