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55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 온라인 우선예약 주차요금 할인혜택 서비스 적용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 온라인 우선예약 주차요금 할인혜택 서비스 적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의 고민거리가 생겼다. 바로 인천공항 주차 문제다. 금전적인 부담을 주는 주차 이용료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주차대행 서비스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인천공항은 현재 미승인 미등록 주차대행업체 단속을 시행하고 있다. 인천공항을 방문하기 전,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주차대행업체의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 가입 유무를 따져볼 필요성이 있다. 또한,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끝까지 책임을 질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서 예약 주차대행을 맡기면 안심하고 여행길을 갈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주차대행 서비스에 주목하는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혜택이 우수하기 때문이다. 이에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은 온라인 우선예약 주차 요금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키발렛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주차대행 업체로 이용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천공항을 보다 더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특히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보장돼 있다. 여행기간 중 소중한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맞춤형 스케줄 운영을 시행해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미키발렛은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예약도 가능하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출동을 실시한다.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 등을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키발렛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으나 미승인 미등록 업체에 대한 주차대행 관련 서비스를 우려하는 경우도 있다”며, “미키발렛은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주차대행 서비스를 통해 우려하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온라인 우선예약 주차요금 할인혜택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은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이 적용되고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제공된다. 

주차 대행료 무료도 진행하고 있다.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되며 전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