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40 (수)
광주아이폰수리 아이픽, 데이터 삭제 없고 눈앞에서 신속하게 수리 가능해
상태바
광주아이폰수리 아이픽, 데이터 삭제 없고 눈앞에서 신속하게 수리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8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업무와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존재가 된 스마트폰은 고장날 경우 현대인들에게 큰 불편함을 초래한다.

이에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이 신속한 수리를 진행하며 7.7, X, XR, XS, XS MAX 등 아이폰 전 모델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이폰 유저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광주아이폰서비스센터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은 광주아이폰액정수리를 10분 안에 완료하며, 광주아이폰배터리 수리 및 부분수리를 10분에서 15분 내로 진행하고, 메인보드 수리는 1시간 전후로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수리가 당일 가능하며, 택배와 퀵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점심시간 외에는 시간을 내기 어려울 정도로 바쁜 직장인 A씨는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 방문 후 “아이폰 화면이 깨지는 바람에 사용하는 데 불편했지만 바쁜 일정 탓으로 수리점 방문을 미뤄왔다”며, “광주아이폰수리센터 광주아이픽에서 신속하게 수리해줘서 일정에 지장이 없었다. 아이폰 상태도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은 A/S와 광주아이폰중고판매, 메인보드 수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케이블, 어댑터, 에어팟 등 애플 정품 자재를 판매하고 있다. 아이폰을 비롯한 아이패드 수리 및 광주중고아이폰 매입 판매 등도 진행하여 다양한 방면의 상담이 가능하다.

광주아이픽 관계자는 “광주광역시에 지점을 둔 광주아이폰사설수리 센터 광주아이픽은 동구 충장로점, 북구 전남대점, 서구 상무지구점, 3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데 3개 지점이 전산망을 공유하고 있어 어느 지점을 방문하든 A/S가 가능하다. 남구 진월점은 현재 이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지점이 체계적인 점검시스템을 통해 확실한 점검을 진행한다. 보험 및 리퍼를 통한 수리비용보다 자기부담금이 저렴하며, 데이터 손실이 전혀 없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주광역시의 광주아이폰수리점 ‘광주아이픽 상무지구점’은 상무 우리들병원 옆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