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00 (수)
에듀피디, 공기업 직업기초능력평가 시험 대비 ‘NCS 수리능력 실전모의고사’ 신간 출간
상태바
에듀피디, 공기업 직업기초능력평가 시험 대비 ‘NCS 수리능력 실전모의고사’ 신간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8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공기업 및 공사공단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수리능력 시험에 집중 대비할 수 있는 ‘NCS 수리능력 실전모의고사’를 신간 출간했다고 밝혔다.

‘수리능력’은 문제해결능력, 의사소통능력과 함께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필기시험에서 주로 출제되는 3대 영역으로 손꼽히며, NCS 수리능력을 통해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사칙연산, 통계, 확률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판단하기 위한 기초연산능력, 기초통계능력, 도표분석능력, 도표작성능력 등을 평가한다.

‘수리능력’은 한국철도공사,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공항공사 등 취준생들이 선호하는 굵직한 기관은 물론 대부분의 공기업 NCS 필기시험에 포함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철저한 준비는 필수이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NCS 수리능력 실전모의고사’는 NCS 수리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시험에 출제되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다양한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볼 수 있도록 실전모의고사 5회분, 총 200문항으로 구성된 스터디 및 독학 학습에 적합한 문제풀이 교재이다.

특히 최신 공기업 필기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수리능력 문항을 완벽히 분석하여 실제 출제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유형과 난도의 NCS 기출 실전 문제만을 엄선 수록하였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기본 유형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NCS 수리능력 유형과 수준을 파악해 학습방향을 올바르게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득점 학습을 도울 수 있도록 정답과 오답의 이유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이해 중심의 해설과 모범답안을 충분하게 담아 문제 유형별 접근법을 파악하고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계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빈출 계산 공식과 계산 연습을 부록으로 수록하여 쉽고 빠른 문제 풀이 전략과 함께 시간 단축 팁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피디 NCS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NCS 수리능력은 문제의 지문, 도표, 그래프 분석에 상당히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야 하기 때문에 주어진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하는 것이 점수획득의 관건”이라며 “최신 NCS 수리능력 최빈출 기출 유형만을 수록한 에듀피디 ‘NCS 수리능력 실전모의고사’를 풀며 지문과 선택지에서 빠르게 정보를 파악하고 한 번의 계산으로 정확한 값을 찾아내는 연습을 통해 풀이 시간을 단축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NCS 수리능력 실전모의고사’ 문제집은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