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go 토큰이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상장한다. 상장 일정은 입금 주소 오픈 25일 12시, 거래일자 시작 오는 29일 12시다.
이와 함께 거래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29일 12시부터 11월 11일 23시 까지다.
Ergo 토큰은 이번 상장으로 가격상승이 예상된다. 프로비트 거래소 측은 Ergo 토큰은 고정된 공급과 공정한 분배를 가지고 있고 ICO 도 없으며 사전 채굴도 없고, 총 ERG 공급의 4.4%만이 재단에 전달된다고 설명했다.
Ergo는 계약금과 가치 저장을 위해 개발된 분산형 PoW 블록체인 프로토콜이다. 비트코인의 핵심인 분산적, 검열저항적, 누구나 블록체인 합의에 참여할 수 있는(permissionless) 성격을 유지하면서 복잡한 스마트 컨트렉트를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쉽게 실행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또 Ergo는 계약금과 분권화된 금융을 위한 탄력적인 플랫폼으로 이미 25개 이상의 작업용 앱과 Ergo 플랫폼(금융 계약, P2P 대출, 기타 DEFi 앱)을 기반으로 더 많은 앱을 구축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진정한 분권화, 오리지널 Autolykos PoW Consensus 알고리즘, 제한된 공급의 가치저장 $ERG 토큰, 안전한 스마트 컨트렉트, 새로운 경제 모델, 탄력적임, DeFi 준비되어 있음, Ergo 메인넷 2019년 1월 출시, 예정된 하드포크 없이 Ergo 생산이 준비되어 있음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150개 이상의 암호화폐의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며 출시일에는 20개 이상의 암호화폐의 거래가 지원된다.
아울러 프로비트는 가장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한다.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된다.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며 여러번 암호화된 개인 키가 사용된다.
프로비트 우상철 CTO는 “암호화폐 시장에 많은 해킹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가운데 프로비트는 뛰어난 보안성과 기술력으로 한 건의 사고도 없이 꾸준히 성장중입니다. 앞으로도 믿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으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