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5 (금)
씰리침대안산점 단독 추가할인 및 138주년 기념 최대 50~53%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씰리침대안산점 단독 추가할인 및 138주년 기념 최대 50~53% 할인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38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를 맞아 씰리침대 안산점에서 최대 53%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안산점에서는 에오스 ll (EOS ll) 제품을 정가 399만 원에서 2백만 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며 쥬노(JUNO) 199만 원의 제품을 할인가 99만 원에 제공한다.

또 안산점에서는 상록수 가구거리 축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안산점에서만 단독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상록수 거리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다온 상품권을 증정하며, 매트리스 구매 시 통가죽 프레임 아쿠아 프레임 50% 할인 혜택도 제공해 준다.  

이 밖에도 안산점에서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으며 다온 상품권 (최대 6%) 롯데카드 캐쉬백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현재 지점에서는 침대 외 소파와 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도 할인 행사 중이다.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을 보유했다.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씰리침대는 탄탄한 지지력에 편안함을 더했다.

특히 씰리침대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는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선보인다. 높은 호평을 받고 있는 씰리침대는 현재 다양한 나라의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공급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숙면하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씰리침대는 오랜 연구를 통해 제작됐다. 특히 매트리스는 겉으로 보기에도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며 내부는 반응적 지지 기술이 접목되어 누구나 편안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