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4 17:10 (금)
캠프 VR, 10월 30일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개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캠프 VR, 10월 30일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개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6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1년 전세계 흥행 1위를 기록했던 터미네이터 최신작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2019년 10월 30일 전세계 개봉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메인 포스터 출처: 스카이미디어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메인 포스터 출처: 스카이미디어

10월 30일 개봉 예정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터미네이터2의 원작자 제임스 카메론과 시리즈의 상징인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 등 오리지널 멤버들이 복귀하며 터미네이터2의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된다.

 

제임스카메론이 제작에 참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 꼽히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개봉을 앞두고 국내 1위 VR 서바이벌 매장인 캠프VR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쓰리디팩토리는 전세계에서 6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한 세계 1위(중국 제외) VR LBE(Location Based Entertainment, 위치기반) 게임 전문업체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VR LBE 게임 제작사로 선정되었다.

 

쓰리디팩토리는 지난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제작사인 스카이미디어와 VR 게임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자사브랜드인 캠프 VR에서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수퍼솔져 VR 게임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된다. 캠프 VR에서는 영화 개봉과 동시에 게임 출시 기념으로 영화티켓 소지하여 캠프VR에 방문하면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수퍼솔져 VR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 수퍼솔져 VR 게임은 가까운 캠프VR 매장에서 터미네이터 영화티켓 소지 시 1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영화 사진 인증 시에도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각 지점별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캠프VR의 터미네이터 VR 게임 무료 체험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