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5 (토)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프리미엄 분양으로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찾아가는 곳
상태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프리미엄 분양으로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찾아가는 곳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에 반려동물은 가족처럼 여겨지는 존재이기 때문에 업체를 통하여 분양을 할시 다양한 서비스, 혜택, 건강검진 등을 제공하고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그중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계속적으로 속출되고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은 업체들은 초보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나 품종의 특성을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는 점을 악용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상조차 재대로 해주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므로 반려인들 사이에서는 프리미엄 분양을 제공하는 전문업체가 떠오르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 전문업체 ‘미유펫’이라는 곳으로 부산에 본점이 위치를 하고 있으며 등 전국 각 지역에도 지점들이 위치하고 있다고 한다.

이곳은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들을 최적의 상태로 분양하기 위해 최고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하며, 전문적인 관리와 철저한 건강검진을 통해 분양중이라고 한다. 또한 원스톱솔루션으로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관리를 하고 있으며,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훈련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반려인들에게 제공한다고 한다.

인천애견샵 '미유펫' 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견종은 귀여움이 넘치는 말티즈, 영리한 푸들, 애교가 많은 비숑프리제 , 치와와, 포메라니안 등이 있다고 하며 가정견을 찾는 많은 반려인들도 자체동물병원 시스템이 되어있는 '미유펫'을 믿고 자주 찾아간다고 한다. 

또한 반려인들이 선호하고 있는 대표 특수견종의 경우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잭서렉 테리어 등 다양한 품종을 볼 수 있다고 하며 애묘의 경우는 대표적으로 브리티쉬 숏헤어, 엑죠틱 등이 있으며 특수묘는 터키쉬 앙고라, 페르시안 등이 있다고 한다.

혹여 찾는 견종이나 묘종이 없을 경우에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인천애견분양 '미유펫' 관계자는 "현재 전국지점에서 85%할인 및 무료분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하며 "해당 서비스는 높아지는 분양가에 망설이는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선호하는 시기가 지난 고양이와 강아지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뒤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라고 했다. 

책임비용은 반려동물들이 유기되는 일을 막기위해 부득이하게 청구하고 있다고 하며 시흥, 안산, 안양, 김포, 청라 등 주변지역에서도 많은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벤트기간중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한 이들은 소정의 반려동물 용품 지급 및 기본 미용을 평생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분양일로부터 7일간 호텔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미유펫'의 소식,이벤트 등은 페이스북, 공식카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며 마지막으로 '미유펫'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며 철저한 관리와 건강케어를 통해 행복한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