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5 (목)
수원호텔 ‘아마레’, 주말 호캉스로 인기
상태바
수원호텔 ‘아마레’, 주말 호캉스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5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리 해외를 나가지 않아도 짧은 주말여행, 가족여행 등 삶의 여유를 찾고자 ‘호캉스’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을 위한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수원호텔 아마레가 각광받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아마레호텔’은 지난 2018년 전면 건축 개수로 현대적 감각의 시설과 고급스러운 가구, 조명, 소품들이 호텔과 객실을 채우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구운동호텔 아마레는 수원 비즈니스호텔로 전 객실 욕조, 안마의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노래방, 플레이스테이션, VR게임 및 각종 보드게임이 갖춰져 있는 PC룸, 파티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탁, 초고속 인터넷 렌션 및 와이파이(무료), 24시간 프론트, 모닝콜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섬세하고 정성 어린 서비스도 제공된다.

각 객실마다 버블워시, 샤워타월 등 다양한 어메니티를 제공하며, 12층에는 야외정원과 카페테리아가 위치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접할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마레호텔 관계자는 “주 52시간 근무제, 워라밸 등 삶의 트렌드를 반영한 특급호텔들이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저희 아마레 호텔은 내외관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쉼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전 객실 넓은 공간은 물론 넓은 주차 시설 및 외부인 발레파킹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편의까지 생각했다.”며 “주말 복잡한 교통체증에 시달리기 보다는 수원아마레호텔과 함께 편안한 호텔룸에서 진정한 힐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호텔 시설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마레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