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35 (화)
스터디카페 브랜드,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부산 양정 진출 확정
상태바
스터디카페 브랜드,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부산 양정 진출 확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5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 무인 스터디카페로 잘 알려진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가 부산양정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제대로 된 스터디카페를 원했던 많은 학생과 일반인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시청을 비롯해 여러 대학과 중, 고등학교 등이 밀집해있는 부산 양정은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굉장히 많은 곳이다.

 

하지만, 공부 전용 공간으로 호응을 얻으며 활용되고 있는 스터디카페가 부족했던 것이 현실이어서 장소 선정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다.

 

스터디카페는 공부하는 이들을 위해 특화된 공간으로, 문화 공간으로도 주목받으며 서울과 수도권을 위주로 많이 개설되었다. 개인 공부 외에도 소모임이나, 회의 장소, 과외 장소 등으로 이용되며 다양한 편의성을 충족시켜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내부 공간은 이용자들의 집중력 향상을 이끄는 효과가 있으며, 포커스룸식 구성으로 공간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을 장점으로 한다. 독립형 공간이 선택 가능해 과외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공간마다 배치된 공기청정기,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 사용, 청정산소 공급기 설치와 같은 디테일한 공간 세팅으로 상쾌한 환경에서 스터디 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관계자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적용으로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높은 예약률이 예상되는 비허밍 스터디카페 부산양정점은 공간사업 전문가 그룹이 만든 브랜드로 부산 양정은 물론 인근 연산동 지역에서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학습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