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0 (목)
우오현 SM그룹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스타파크 25일 오픈
상태바
우오현 SM그룹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스타파크 25일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스타파크’ 

SM그룹(회장 우오현)은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스타파크’를 이달 25일에 개장한다고 밝혔다.

동강시스타는 SM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로 강원도 영월에 자리 잡고 있다.  

스타파크 개장과 더불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스타라운지에서 낭만과 추억을 함께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탑스텐리조트내 전망대에 위치한 스타라운지는 칵테일과 맥주 다양한 안주로 구성된 세트메뉴가 준비돼 있어 가을밤 별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동강을 바라보며 색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사계절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며, 3대(代)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리조트내에서 주말마다 열리는 버스킹등 공연으로 지나던 걸음을 멈추게 하고 있다. 

SM그룹은 건설(삼라마이다스, SM우방, SM경남기업, SM삼환기업, 우방산업,  동아건설산업 등)과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SM생명과학(대표 우연아) 벡셀 등 제조부문,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 서비스 레저(SM하이플러스, 탑스텐리조트동강시스타, 탑스텐호텔강릉, 탑스텐빌라드애월 제주, 옥스필드CC, 애플CC 등)로 사업 부문별 경영 체재를 갖추고 있다.

한편,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이번 겨울시즌에는 송어축제,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빛의 광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