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40 (월)
코비젼, ‘스마트 모바일 그룹웨어’ 업그레이드 공개
상태바
코비젼, ‘스마트 모바일 그룹웨어’ 업그레이드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코비젼,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모바일 그룹웨어
▲출처  코비젼,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모바일 그룹웨어

그룹웨어 전문 솔루션 회사인 코비젼(대표 위장복)이 모바일그룹웨어 솔루션 ‘coviSmart²Mobile’을 업그레이드했다.

coviSmart²(이하’ 스마트스퀘어)는 차세대 협업 솔루션으로 PC에서 집중되는 업무를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협업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표창 받은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PC기능을 모바일에 대폭 적용한 업그레이드 이후 진행된 고도화로 ▲이동중 불편함이 없도록 메일•결재음성명령 조회▲지문인증 결재 승인, ▲모바일 전자결재 기안,▲사용자 중심의UI로 직관적이고 눈의 피로를 줄이는 다크모드 테마 지원,▲위치정보 기반의 52시간 근태관리,▲사용자 중심의 메뉴 구조개선 등 스마트 그룹웨어 기능이 대폭 향상되었다.

코비젼 위장복 대표는 “최근 업데이트 된 스마트 모바일오피스 기능은 ‘2019 대한민국 ICT Innovation Awards’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을 통해 그 가치를 다시 한번 더 입증 받았고,고객으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앞으로 코비젼은 그룹웨어 선도 기업으로써 기술 혁신을 통한 기업의 협업 문화를 선도하는데 그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